로고

암호화폐 크림파이, 한국 프로빗 거래소에서 거래...

세계 기아 해결에 도움 주는 암호화폐로 지소적으로 기부활동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6/01 [17:03]

암호화폐 크림파이, 한국 프로빗 거래소에서 거래...

세계 기아 해결에 도움 주는 암호화폐로 지소적으로 기부활동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6/01 [17:03]

▲ CREAMPYE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크림파이(CREAMPYE(PYE))는 세계 기아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목적으로 발행된 암호화폐다.

이를 위해 많은 사람에게 더 나은 기술과 더 저렴한 엑세스 비용의 NFT, DeFi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암호화폐는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크림파이(CREAMPYE)에 의해 발행됐다.

CREAMPYE(PYE)는 한국 프로빗 거래소에 지난달 20일부터 상장돼 현재 거래되고 있다.

 

CREAMPYE(PYE)는 자선단체인 Action Against Hunge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난 4월 29일 13만8137달러를 기부했고 5월 14일 15만1790달러의 두 번째 기부를 진행한 바 있으며, 공식 오피셜 사이트를 통해 기부 내역을 지속해서 공개하고 있다.

▲ 크림파이가 프로비트 거래소에 상장했다

 

한국 프로빗 거래소는 하루 거래량 4억5000만달러, 500개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 거래, 월 100만명 이상의 글로벌 사용자를 가진 거래소로 코인텔레그래프와 코인게코 등에도 등록된 글로벌 거래소이다.

 

회사 측은 CREAMPYE의 상장은 한국 마케팅의 시발점이며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신호탄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크림파이는 새로운 DeFi, 새로운 블록체인 구현을 통해 세계 기아 방지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코인 프로젝트 회사이다. 블록체인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과 자체 캐릭터 쇼핑몰을 통해 글로벌 기아 방지 단체에 꾸준한 기부를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