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브루클린 네츠 스타 스펜서 딘위디, 셀시우스와 협력 파트너십

셀시우스 이벤크 게스트로 출연...출연료 전액 암호화폐로 지급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5/28 [07:59]

브루클린 네츠 스타 스펜서 딘위디, 셀시우스와 협력 파트너십

셀시우스 이벤크 게스트로 출연...출연료 전액 암호화폐로 지급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5/28 [07:59]

 

▲ 딘위디 /출처 나무위키  © 블록체인월드

 

글로벌 암호 화폐 수익률 획득 플랫폼인 셀시우스(Celsius)는 브루클린 네츠의 스타 스펜서 딘위디(Spencer Dinwiddie)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암호화폐 교육에 집중하고 블록체인을 통한 금융 독립의 셀시우스 사명을 발전시키겠다고 27일(현지시간) 밝혔다.

 

이 파트너십은 블록 체인에서 수입 및 대출의 가치에 대한 인식을 구축하고 미래의 자산 클래스로 암호 화폐를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딘위디는 셀시우스 주간 라이브 유튜브 및 클럽하우스(Clubhouse) 이벤트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일련의 커뮤니티 참여 캠페인 및 소셜 미디어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딘위디의 출연료는 전액 CEL토큰으로 지급되며, 이는 그의 셀시우스 계정에 적립된다.

셀시우스는 "운동 선수가 마케팅 파트너십을 위해 암호화폐로 완전히 보상받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다.

 

딘위디는 "업계 최고의 암호화 수익률 및 대출 플랫폼의 공식 파트너로서 셀시우스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암호화폐를 얼리어로 채택했기 때문에 블록체인 기반 금융의 이점과 전통적인 은행 방식이 부족한 곳에서 제공하는 기회를 직접 보았다. 우리는 봉사하는 지역 사회에 보답하는 것을 우선시하는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동일한 가치와 헌신을 공유한다"고 언급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