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억만 장자 칼 아이칸 "암호 화폐 10억 달러 이상 투자할 의향 있다"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5/27 [14:01]

억만 장자 칼 아이칸 "암호 화폐 10억 달러 이상 투자할 의향 있다"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5/27 [14:01]

▲ 칼 아이칸 /출처 포보스 매거진  © 블록체인월드


억만 장자 투자자이자 아이칸 캐피탈의 CEO인 칼 아이칸은 "현재 어떤 암호 화폐를 소유하지 않는다"고 말했으나 "암호 화폐에 들어가는 데 관심이 있으며, 1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할 의향이 있다"고 블룸버그 TV인터뷰에서 밝혔다.

 

블룸버그는 27일(현지시간) 칼 아이칸은 '큰 방법'에서 암호 화폐에 들어가는 데 관심이 있으며 결국 10 억 달러 이상을 대체 통화로 넣을 수 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아이칸은 아직 암호화폐를 구입하지 않았다, 그는 블룸버그 TV 인터뷰에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암호화 부문 전체를 연구하여 기회가 어디에 있는지를 결정한다고 말했다. 그는 대체 통화가 경제에서 인플레이션의 자연스러운 징후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본 가치가 없는 암호 화폐에 대한 비판은 "약간 잘못된 향하고 있다"고 아이칸은 말했다.

 

아이칸은 "달러의 가치는 무엇인가? 달러의 유일한 가치는 세금을 납부하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며 "나는 전체 사업을 판단하고 참여할 수 있다"고 업급했다.

 

아이칸은 또한 주식 시장의 일부가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대체 통화를 보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소위 밈 주식으로 구동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자금 관리자가 제공하는 특정 전략을 언급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아이칸은 "나는 레딧과 로빈후드와 그 사람들은 반드시 나쁜 생각하지 않는다"며 "자금은 회사로 다시 유입되고 있다. 이들 중 일부는 괜찮을 지 모르지만, 그 중 많은 회사들은 위험 보상이 터무니없다"고 지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